작은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지역의 문화거점 작은도서관, 독서문화예술활동으로 문화만들기!

[2023 작은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아빠랑 그림자랑 놀아요-황석용 문화예술전문가

[2023 작은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아빠랑 그림자랑 놀아요-황석용 문화예술전문가



꿈너머꿈도서관은 춘천시 지석로 휴먼타운아파트단지안에 위치하고 있는 도서관입니다. 아파트의 관리동 2층에 자리하고 있으며 입구에서부터 도서관이용자들을 위한 안내가 되어 있었으며 도서관의 문을 열었을 때 비밀의 공간으로 들어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문화가 있는 날 프로그램에 참여하려 일찍 도착한 아이들과 아빠들의 호기심 가득한 눈빛들이 즐겁습니다.



꿈너머꿈도서관의 2023 작은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의 주제는 “아빠랑 그림자랑 놀아요‘ 어둠과 친해지기 프로젝트입니다. 한국무형문화유산 전통인형극 명인 황석용선생님께서 진행하는 즐거운 음악으로 시작이 되었습니다.






시작은 첫인사로 다양한 색의 감정카드를 통해 도서관에 온 소감을 간단하게 이야기 해보고 아빠와 나의 자기소개를 하였습니다. 모두 각각의 색의 감정카드를 선택하고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합니다.


놀라다 / 설레임 / 궁금해 / 고맙다 / 흐믓하다 / 행복한마음 / 홀가분하다 등의 기대감이 담긴 카드들이 소개되었습니다. 아빠랑 자전거를 타고 온 친구는 행복한 마음카드 소개하고, 홀가분하다 00의 아빠입니다~ 라고 소개하며 살짝 부끄러워하는 아빠도 계시네요!!




* 더 재미난 이야기는 아래 링크를 꾸욱 눌러주세요. *

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https://naver.me/xQNQlW4G